본문 바로가기
일상/방탈출

[강남 방탈출] 조선피자몰 - 넥스트에디션 강남신논현점

by 붕어사랑 티스토리 2021. 12. 29.
반응형
조선피자몰

저는 서울 강남에서 가장 핫한 피자가게, '조선피자몰'의 젊은 사장입니다.

오늘도 손님들이 정말 많이 다녀갔네요.

창고정리만 어서 마치고 바로 퇴근해야 겠어요.

 

 

 

http://kko.to/wqXV4fbfH

 

넥스트에디션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6길 14

map.kakao.com

 

 

총평

 

미친 인테리어, 감탄스러운 장치문제. 

진짜 최고다. 꼭 가길 추천한다.

 

 

 

스토리(★★☆☆)

스토리 자체는 조금 부족하다. 그러나 신박한 컨셉이 이를 커버해준다.

 

 

인테리어(★)

정말 이쁘게 꾸며 놓았다. 내가 한편의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는 기분! 음악선곡도 정말 잘 되어있다.

 

 

장치(★)

진짜 장치부분이 신박하다 ㅋㅋ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신건지 감탄이 나올 정도.

사실 자세히 적고싶을정도로 입이 너무너무 근질근질 하지만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자제해야겠다.

다른 방탈출 카페에서도 이와 비슷한 장치를 카피하긴 했는데 솔직히 이 테마를 따라 올 수는 없을 것 같다 ㅠㅠ

 

게다가 스토리랑도 찰떡궁합!!

 

 

기타사항

공포요소 하나도 없음!

치마 가능

난이도는 보통. 2인이면 아주 쪼금 어렵긴 하나 불가능하진 않다.

활동성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