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방탈출

[강남 방탈출] 집떡묘선생 후기

by 붕어사랑 티스토리 2022. 3. 29.
반응형

한줄요약

 

가지마세요 그냥...

 

 

http://kko.to/SMAvQa-qq

 

룸즈에이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 35

map.kakao.com

 

 

동물나라에서 당근 떡을 제일 잘 만드는, 집떡 묘선생!

 

 

 

 

전체적인 총평

 

원래 스토리, 인테리어, 장치 등등 세부적으로 평가 하는게 정석인데 이 테마는 그럴만한 요소들이 전혀 없습니다.

 

스토리는 진짜 한줄요약이고... 인테리어는 정말 대충 만들었어요. 장치위주의 테마인데 장치들도 뭔가 허접하고 어디서 다 베껴온 느낌

 

볼륨도 작아요.

 

 

귀여운 테마인줄 알았는데 전혀 귀엽지가 않습니다.

 

조도가 지랄맞게 어둡습니다. 공포테마도 아닌데 왜이리 방이 어둡고 그나마 있는 빛은 왜 깜빡이로 테마 내내 스트레스 받도록 만들었지

 

그냥 조도 저렇게 만든것만 봐도 정성이라곤 1도 안들어간 테마인게 느껴집니다.

 

 

 

반응형

 

 

그리고 알바생이 정말 불친절의 극치입니다

 

40분 일찍 갔는데 제대로 신경안써주고 놀다가 테마시작보다 늦게 입장했어요

 

장치오류가 너무 심해서 원래는 60분내 탈출 할 거 약 62분즈음에 탈출하였습니다.

 

테마 끝나기도 전에 방에 들어와서 방 치우는데 진짜 별로였어요

 

그리고 테마 마지막 문제가 정말 의미있는 내용이고 마지막 탈출문을 나가야지 그게 이루어지는데

 

마지막 문제를 풀었는데 탈출문이 안열림 ㅋㅋ... 얘기들어보니 알바가 직접 열어주어야 하는데 테마 끝나기도 전에 뒤에서 방치우고

 

탈출 실패하셔서 들어왔던 입구로 나가라는거 진짜 어이없네요. 아니 님들 매장 장치오류때메 12분을 날려먹었는데..?

 

저희가 표정이 안좋으니 밖에서 열어드릴까요? 하고 나중에 가서 밖에서 문열어주는데 기분 정말 더러웠어요.

 

사진 찍어줄 수 있냐 하니깐 탈출 실패해서 못찍어드린다고... 아니 니들 장치오류때메 12분 날려먹었다고...

 

 

그냥 첫인상부터 "아 퇴근하고싶다" 얼굴에 써져 있을 때 부터 느낌이 쌔했는데 역시나...

 

기분 더러워서 그냥 나왔습니다. 44000원 내고 이따위로 불친절한 서비스 받은적은 처음이네요.

 

물론 테마퀄리티도 허접함의 극치고요... 양산형 방탈출보다 못한 퀄리티... 문제도 진짜 대충만들어서 엄청 불합리함..

 

 

 

도대체 이 테마가 왜 전국방탈출에서 3점 중반대..? 1점 초반 점수를 받아도 모자를 판에...

 

진짜 비싼 돈 내고 기분 이리 더러운적 처음이라 주말 내내 기분 안좋았습니다.. 정말 비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