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강남맛집] 온센텐동

by 붕어사랑 티스토리 2022. 3. 29.
반응형

요즘 텐동이 끌려서 텐동집으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텐동집은 강남의 온센텐동입니다!

 

http://kko.to/enWg1w-u7

 

온센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42

map.kakao.com

 

평점이 4점집이였는데 최근 알바를 잘못받으셨는지 3점으로 떨어졌군요 ㅠㅠ

 

하지만 재방문 해 본 결과 불친절한 알바는 없었고 맛은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이집을 간단히 소개해드리자면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나왔던 텐동 사장님이 브랜드를 런칭한 텐동집입니다!

 

진짜 엄청 맛있어요 ㅋㅋ

 

온센텐동 메뉴판

 

온센텐동의 메뉴판입니다!

 

온센텐동 8900원으로 가성비네요

 

이후 다른메뉴들은 가격이 확 뜁니다 ㅠㅠ 아나고텐동 가격이 어마어마 하네요. 하지만 저것도 맛있었습니다!

 

 

 

 

 

가게의 테이블이 공간이 작아 사이드에 앉았습니다

 

저기 왼쪽 그릇에 단무지가 담겨있습니다

 

유자맛이 나는 온센텐동의 단무지

 

이 단무지가 이집의 진짜 입니다.

 

유자향이 은은하게 나는 단무지인데 진짜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ㅠㅠ 엄청나게 매력있는 맛이에요

 

여기오면 텐동먹기전에 이걸 엄청 먹게되네요.

 

반응형

온센텐동 2인분

가서 온센텐동 2인분을 시켰습니다!

 

구성은 김, 꽈리고추, 새우, 단호박, 느타리버섯, 가지, 온센타마고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가서 간장소스를 찍어먹으세요! 짜지않고 정말 달달합니다

 

 

 

 

튀김을 꺼낸뒤에 온센타마고를 밥과 비벼줍니다. 여기서 시치미? 라고 읽는지 모르겠는데 고추가루 비슷하게 생긴 항신료를 뿌려줍니다!

 

매울거 같은데 전혀 안매워요! 미원같은 느낌의 맛? 많이 넣어서 비벼넣으세요 정말 꿀맛!

 

 

 

 

 

튀김은 정말 수준급입니다!

 

메뉴를 시키면 항상 오래 기다려야 하는데 주문과 동시에 튀겨서 그런지 정말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요!

 

 

성인남자 한명이서 먹으면 딱 알맞고 성인여성이 먹으면 배부를 수 있는 양입니다.

 

남자인 저는 조금 아쉽군요 ㅠㅠ

 

 

 

사실 강남에 맛집이 별로 없다 생각하는데 강남에 유일한 희망이라고 해야할 까요? 정말 가서 후회안할 집입니다!

 

꼭 가보셔용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