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연희동 맛집] 온정텐동

by 붕어사랑 티스토리 2022. 3. 29.
반응형

오늘은 연희동맛집 온정텐동을 소개하겠습니다!

 

 

http://kko.to/8ZBCxR2S7

 

온정텐동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10

map.kakao.com

평점이 4.4로 굉장히 높네요!

 

 

 

 

온정텐동의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굉장히 쎄네요 ㅠㅠ 하지만 주력메뉴인 온정텐동은 9500원으로 나름 가성비입니다!

 

 

 

매장에 있는 귀여운 고양이들 ㅋㅋ

반응형

 

 

메인메뉴인 온정텐동입니다! 텐동과 오른쪽에는 국그릇 유자향이 가미된 샐러드 그리고 수란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메인메뉴인 온정텐동!

 

오징어, 김, 꽈리고추, 단호박, 새우, 가지 그리고 특이하게 인삼꼬다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맛을 평가해보자면 정말 훌륭합니다. 튀감 하나하나 정말 바삭하고요 입에서 사르르 단짠으로 녹습니다!

 

그런데 인삼꼬디라리는 왜 넣어주셨는지 모르겠네요... 먹으니 기분은 좋으나 쓴맛은 어쩔수 없습니다

 

 

 

 

 

수란과 소스! 여기 수란이 정말 미쳤습니다 ㅠㅠ 달달구리 이렇게 입에서 사르르 녹는 수란은 처음입니다.

 

아 물론 밥에 비벼드셔야해요! 제가 저리 적었다고 아까운 수란 숟가락으로 퍼먹으시면 안돼요 ㅋㅋ

 

 

간장소스도 맛있는데 저 흰색 타르타르맛 나는 소스가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ㅠㅠ

 

튀김 퀄리티도 매우 훌륭합니다.

 

 

 

 

 

양은 성인남성이 먹으면 딱 알맞고 성인여성은 배부를 겁니다.

 

 

오늘도 연희동의 맛집을 발견했군요! 꼭 가셔요 가게 분위기도 이쁘고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